팝업레이어 알림

KR-320x220-15-VMP10-3R495.jpg

320220hgtv1.gif

날씨가 우중충

밤에왕자 34 104 03.14 19:10
오늘 퇴근길은 날씨가 우중충해서 또 미세먼지인가 싶은데...
저녁에 중부지방 비 예보가 있다고는 들었습니다.
큰 강수량은 아니지만 비가 내려 미세먼지 좀 씻겨 내렸으면 하네요.
춘3월인데 꽃구경은 커녕 날시는 겨울 날씨입니다 ㅠㅠ

좋은 목요일 되세요

Comments

파라도 03.14 20:03
내일 금욜 지나면 주말입니다
힘 내세요~
밤에왕자 03.14 20:26
내일 금욜 ㅎㅎㅎ
manes 03.14 21:48
빗방울 한두개 떨어져서 급하게 집으로 왔습니다 ㅋㅋㅋ
밤에왕자 03.15 11:19
비가 와야줘
주유공근 03.14 21:59
힘 내세요 ㅋㅋㅋ
밤에왕자 03.15 11:20
감사합니다

럭키포인트 160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일단대기 03.14 22:18
내일은 남부지방도~
밤에왕자 03.15 11:20
전국적으로ㅎ
로ㅋ 03.14 22:31
이번 날씨만지나면 봄이 오지않을까용???
밤에왕자 03.15 11:21
지금도 봄이죠
envy 03.14 23:20
하늘은 봄이던데... 말고 화창한데 날씨가 추워서 그러죠. 하지만 미세먼지 보단 좋네요.
밤에왕자 03.15 11:21
미세먼지 노
최평범 03.14 23:51
춥긴한데 미세먼지 없어서 좋네요
밤에왕자 03.15 11:20
미세먼지  노
내리맨 03.15 01:50
미세먼지는 요며칠 없네요 ㅎㅎㅎ
밤에왕자 03.15 11:20
맑은 하늘 아래
명군일세 03.15 08:05
미세먼지만 없으면 만사 오케이!
밤에왕자 03.15 11:20
맑 고 깨끗한
manes 03.15 08:49
서울 아침 뿌녛건데 미세먼지아닌가요? ㄷ ㄷ

럭키포인트 30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밤에왕자 03.15 11:21
하하하하하
찐찐찐 03.15 09:12
화창한 날씨가 보고싶네요
밤에왕자 03.15 11:21
맑은 하늘 아래서
cspmen8624 03.15 09:33
화. 이. 팅

럭키포인트 212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밤에왕자 03.15 11:21
감사합니다
ej3icoco 03.15 13:44
비가오려나

럭키포인트 268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밤에왕자 03.16 10:54
비가 내려야줘
qualia 03.16 00:28
비가 오니 먼지가 줄었네요
밤에왕자 03.16 10:54
미세먼지 노노
긱가구 03.16 10:02
주말되니 좋네요

럭키포인트 142점 당첨! 축하드려요~!!

밤에왕자 03.16 10:55
좋은주말 되세요
호랑이08 03.16 22:02
겨울 날씨입니다 ㅠㅠ
후니1649 03.20 16:21
아직춥네용
울트라맨 03.24 19:55
요즘은 날씨가 춥지만 미세먼지는 없네여
키리이 04.01 14:42
내일 금욜 지나면 주말입니다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서버이전 이후에도 사이트가 느린 이유 댓글+55 야부리 05.16 619 4
공지 야부리go 현재 접속주소 안내 댓글+33 야부리 05.04 712 0
공지 야부리go 보증업체에 대한 설명 댓글+71 야부리 01.11 3492 6
공지 야부리go 운영정책 댓글+171 야부리 2018.11.11 1396 6
공지 새로운 포인트 정책 댓글+263 야부리 2018.11.06 2745 12
공지 ★야부리 공식트위터 및 팔로우 안내★ 댓글+64 야부리노예1호 2017.11.01 1300 1
공지 필독!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댓글+247 야부리 2017.06.25 2077 9
3752 성인 영상 좀 찾아 주세요. 부탁드립니다. 댓글+1 업수다 21:02 75 0
3751 넋두리 요즘은 참 자료를 찾을곳이 없어요 댓글+8 두이치기 18:29 143 1
3750 성인 발목 댓글+12 짭우성 16:51 478 1
3749 성인 반응좋으면 계속 갈께요 댓글+17 머임마 16:06 566 3
3748 잡담 상사로 진급했습니다 댓글+8 야부리초보짱 14:51 127 0
3747 잡담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댓글+7 울산북구 14:07 57 0
3746 일상 어머니가 보내주신 사진 댓글+25 밤에왕자 13:21 486 0
3745 넋두리 오늘도 발기찬 하루 보내세요/.. 댓글+10 drtfstyhx 09:40 491 1
3744 넋두리 화욜 댓글+9 cspmen8624 06:20 137 0
3743 잡담 와 이런곳처음보네요 댓글+14 ohmm 03:43 478 0
3742 성인 사촌여동생의 고민상담( 좀 주저리 깁니다) 댓글+20 우람핝ㅈ 00:07 1075 0
3741 성인 성인돌 아닙니다. 댓글+19 짭우성 05.20 1099 1
3740 성인 소라넷 사진 99년 필름카메라로 찍은 턱에 점이 있는 여자 사진 찾아요 댓글+26 십인치 05.20 1961 0
3739 잡담 이럴땐 몇번을 선택할까요? 댓글+39 밤에왕자 05.20 428 0
3738 일상 월요일 댓글+8 미미수 05.20 137 0